본문 바로가기
일상

우유배달로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후원을 해보자!

by 딸기혁명 2023. 4. 18.
반응형

올해 새롭게 다짐한 것 중에 기부나 좋은 에너지를 나누자! 입니다.

 

최근에 사랑하는 할머니가 가족 곁을 떠나 하늘나라에 가시고 슬픔을 다스릴 때 보였던 게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이었습니다.

 

https://milk1009.org/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

우유안부가 걸어온 길, 그 이야기가 궁금하세요?

milk1009.org

할머니를 한 번이라 더 뵙지 못하고, 더 챙기지 못한 마음이 컸던 터라 뜻깊은 우유배달로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후원이 있어 바로 후원을 시작했습니다.

 

제가 매일우유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터라, 매일우유가 함께 하기에 더욱더 적극적으로 후원에 참여할 수 있었어요.

 

 

고독사 예방을 위해, 어르신들에게 우유를 배달하는 후원은 작지만 한 분 한 분에게 따뜻함을 전해 드릴 수 있어 보람 있는 후원이라 생각합니다.

 

 

후원하기를 누르면 이렇게 후원 주기, 후원금액, 정보 등을 기재하는 새 창으로 들어가실 거예요.

 

금액은 물론 중요하지만, 전 금액보다 좀 더 중요한 건 꾸준한 정기후원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적은 금액으로 시작했지만 5만원까지 점차 늘려나가기 위해 계획 중입니다.

 

현재 우유배달 23년 3월 기준으로 서울과 김포, 밀양, 구리, 강원 홍천, 강원 양구, 부산 동래, 대전 중구, 경남 진주시 이렇게 있지만 후원자가 늘어나면 그만큼 지역도 정기적으로 늘어나겠죠?

 

지방일 수록 어르신들의 안부는 정말 알기 힘들기 때문에 우유배달 후원이 더욱더 커져서 전국 곳곳에 배달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

 

이 글을 쓰니 할머니가 보고 싶어지네요. 

 

할머니 두유 좋아하셔서 꼭 하루에 2개는 드셨던 할머니였는데 외할머니와 함께 하늘나라에서 맛난 음식 드시면서 가족들 지켜봐 주실 거라 믿습니다 하하

 

 

주변의 어르신들에게 우유로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 생각하고 계신 분이 있으시다면 이번에 한 번 참여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는 추천해 드려요 :) ♥

 

반응형

댓글